• 변화하는 세계에 한발 앞서가는
    SAMWOO METAL
  • 변화하는 세계에 한발 앞서가는
    SAMWOO METAL
  • 변화하는 세계에 한발 앞서가는
    SAMWOO METAL

인사말

인사말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
삼우금속공업은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대표이사/회장 방 효 철 올림

우리 회사는 1970년 창립 이래 금속표면처리전문 업체로서 각종 도금 및 금속표면처리분야의 꾸준한 기술개발 및 품질관리체제의 확립을 통하여 국가산업발전 및 방위산업 육성에 기여코자 계속 노력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21세기를 지향한 세계경제는 변혁하고 비약적으로 신장하는 기술혁신의 물결은 모든 산업분야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국내외 산업도 정밀화, 고도화, 세분화, 글로벌화 됨으로서 소비자의 요구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이러한 국내/외적인 환경에 대응하여 다년간 축적된 표면처리기술을 기반으로 정밀부품, 방위산업, 항공기, 반도체, 위성산업, 원자력발전산업 뿐만 아니라 금속/비금속 도장분야에 까지 다양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선 표면 처리 기술에 기계 가공 기술을 더하여, 항공방위산업용 기체 구조물 부품 및 정밀 부품을 가공하여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국항공우주산업(주), (주)대한항공의 주요 협력업체에 공급하여,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항공기 부품 및 치공구 제작에 관하여 세계시장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대형 상업용 항공기, 사업용 제트항공기 및 군용 항공기용 알루미늄 및 난삭재 부품들을 위주로 제작하는 기계 가공분야에 전문 특화되어 있습니다.

최신 설계장비 및 NC 프로그램(Catia Program), 3차원 형상 측정기(3D CMM), 최신 3,5축 고속 장비들을 이용해 가공된 고품질 항공기 부품들을 생산하고 있으며, 당사의 품질 시스템은 AS9100을 바탕으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기술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 요구품질에 만족과 이를 통한 국가산업발전에 공헌함을 목적으로 전 직원이 하나가 되어 정진할 각오이오니 지도편달 있으시기 바랍니다.